• New Hibore Crown이 만드는 저중심 설계로
    스윙은 더 유연하게, 임팩트는 더 강력하게.
  • 새로운 HiBore Crown은 임팩트 시 크라운 휨을 통해 보다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내며 또한 저 중심 설계로 탄도는 높이되 스핀량은 줄였습니다.
  • 독특한 Flex-Fin의 압축으로 볼에 더 많은 에너지를 다시 전달하여 비거리 증대 기능이며, 특히 힐과 토우 임팩트 시 비거리가 늘어납니다.
  • 새로운 Launcher Cup-Face는 전체 표면에 걸쳐 더 높은 반발력을 생성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타구 속도와 거리를 제공합니다.
  • 초경량 호젤 설계로 낮고 깊게 무게를 재분배하여 탄도와 관용성을 높였습니다.
상대적으로 무거운 슬리브와 스크류를 사용한 전형적인 호젤 구조로
무게 중심이 좋지 않은 위치- 페이스 전면 상부에 놓이게 됩니다.
초경량 호젤 기술로 런처 HB 드라이버는 더 편안하게 더 높이 띄울 수 있는
최적의 무게중심 구현하였습니다.
  • 임팩트 순간에 초점을 맞춘 기술 개발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가장 낮고 깊은 무게중심을 구현해 냈습니다.
  • 임팩트 순간에 초점을 맞춘 기술 개발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가장 낮고 깊은 무게중심을 구현해 냈습니다.
  • 편안한 스윙으로 더 쉽게 더 멀리 공을 보낼 수 있는 혁신적인 소재와
    제조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샤프트입니다.
  • 최고급 토레이 T1100 카본 섬유를 사용하여, 페어웨이를 적중률을 높이는 일관성 있고 정확한 샷이 가능한 로우 토크의 초경량 샤프트를 개발했습니다.
  • 클리브랜드 골프 연구소 측정 결과
    34명의 골퍼가 각 브랜드의 클럽 (10.5도 드라이버, R 플렉스)으로 5번의 샷을 하고 트랙맨 런치 모니터로 측정한 결과
  • Miyazaki C. Kua Shaft
    편안한 스윙으로 더 쉽게 더 멀리 공을 보낼 수 있는 혁신적인 소재와
    제조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샤프트입니다.
  • 최고급 토레이 T1100 카본 섬유를 사용하여, 페어웨이를 적중률을 높이는 일관성 있고 정확한 샷이 가능한 로우 토크의 초경량 샤프트를 개발했습니다.
  • 클리브랜드 골프 연구소 측정 결과
    34명의 골퍼가 각 브랜드의 클럽 (10.5도 드라이버, R 플렉스)으로 5번의 샷을 하고 트랙맨 런치 모니터로 측정한 결과